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달의 소녀, 11명 전원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 [공식]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이달의 소녀, 11명 전원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 [공식]

서울맑음 / -3.9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9일 "이달의 소녀 멤버 11명(희진, 현진,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과 스케줄에 함께 동행했던 스태프 모두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19일 전원 음성 판정 받았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5일 이달의 소녀 멤버 이브, 츄가 진행한 프로그램 녹화 현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두 사람은 밀접 접촉, 검사 통보를 받은 적은 없으나,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향후 스케줄 진행을 고려해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가 될 것이며,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위기 상황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오는 20일부터 예정된 이달의 소녀의 스케줄에도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오니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