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빅이슈' 표지모델·신현준, 에세이 '울림' 발간
배우 하재숙, 고성군 홍보대사·MBC 교육특별기획 '꿈꾸는 4교시' 오늘 방송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홍천기'는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스캔들'의 작가 정은궐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조선 시대 유일한 여화공 홍천기의 이야기에 작가의 상상력이 더해진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유정, 안효섭이 출연한다.
▲ 박세리, '빅이슈' 표지모델 = 골프여제 박세리가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위해 발간되는 잡지 '빅이슈'의 표지를 장식했다.
[빅이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빅이슈에 따르면 박세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 인터뷰, 강연 요청 등으로 바쁜 가운데에도 연말을 맞아 빅이슈 커버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 참여해 소외 계층을 돕고 싶다는 열의를 표했다. 박세리가 화보와 인터뷰에 참여한 빅이슈 241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세리는 내년 1월 SBS TV '세기의 대결! AI vs 인간'을 통한 AI(인공지능) 엘드릭과의 골프 대결과 MBC TV 새 예능 프로그램 '쓰리박'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신현준, 에세이 '울림' 발간 = 배우 신현준이 5번째 자전적 에세이 '울림'(북퀘이크)을 발간했다.
[북퀘이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책에는 신현준이 살아오면서 만났던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1장에서는 가족으로부터 얻은 사랑과 가르침, 2장에서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만난 사람들이 준 가르침과 저자가 살아가는 사회와 자연으로부터 배운 교훈을 적었다.
올해 배우 인생 30년차를 맞은 신현준은 자신이 지금 위치까지 올 수 있었던 데는 신앙의 힘이 컸다고도 강조한다.
▲ 배우 하재숙, 고성군 홍보대사 = 배우 하재숙이 강원도 고성군의 홍보대사로 14일 위촉됐다. 앞으로 2년간 고성군의 청정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재숙은 "너무나 아름다운 고성군의 홍보대사가 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애정을 갖고 거주하고 있는 곳인 만큼 앞으로 고성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재숙은 최근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 출연했다.
▲ MBC 교육특별기획 '꿈꾸는 4교시' 오늘 방송 = MBC TV가 고교학점제를 자세히 조명한 교육특별기획 '꿈꾸는 4교시'를 15일 방송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고교학점제는 학생이 진로나 적성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고 이수해 일정 학점이 기준에 도달하면 졸업을 인정받는 제도로 2025년 전면 시행된다.
오늘 오후 5시 15분 MBC TV 방송.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