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까지 온라인으로 참가 접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이진영 기자 =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국내 기업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번째 공식 마케팅 컨퍼런스, '잇 스타트 위드 틱톡'(IT STARTS WITH TikTok)을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총 90분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참가 등록은 오는 8일까지 관련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신청자들은 참가 등록 시 기입한 이메일로 컨퍼런스에 접속 가능한 URL을 전송받게 된다.
틱톡은 이번 마케팅 컨퍼런스에서 디지털 변혁이 가속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시대 마케팅 환경 진단을 시작으로 틱톡을 활용한 브랜딩 및 글로벌 시장 공략 방법 등 기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틱톡 내 브랜드 전문가 5명이 연사로 참여해 MZ세대를 타깃으로 국내 유수 브랜드와 협업 챌린지를 전개해온 틱톡의 기업 비즈니스 솔루션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를 풍부한 사례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행사 참가자들은 글로벌 숏폼 콘텐츠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틱톡이 그간 쌓아온 마케팅 노하우와 시장에 대한 전망을 짚어볼 것으로 기대된다.
김승연 틱톡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제너럴 매니저는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틱톡을 활용한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을 정도로 틱톡은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플랫폼"이라며 "디지털 네이티브인 MZ세대 특유의 콘텐츠 소비 습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틱톡의 비즈니스 솔루션이 국내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