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599224 0372020120364599224 06 0601001 6.2.2-RELEASE 37 헤럴드경제 59457814 false true false false 1606987832000 related

[단독]임영웅·장민호→박명수·붐, 코로나19 음성 판정..연예계 또 비상(종합)

글자크기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사진=헤럴드POP DB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방송가에 초비상이 걸렸다.

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이날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에 따라 이찬원은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고, 현재 모든 관계인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거나 받는 중이다. 특히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과 함께 TV조선 '뽕숭아 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었고, 불과 이틀 전인 지난 1일 '뽕숭아 학당' 녹화가 있었던 터라 더욱 촉각이 곤두설 수 밖에 없었다.

이찬원을 제외한 TOP6 멤버들 가운데 임영웅과 장민호가 가장 먼저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으로, 이 밖에 다른 멤버들의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다.

이찬원과 함께 '뽕숭아 학당'에 출연 중인 붐 역시 검사를 받았다. 이에 따라 붐은 이날 SBS 파워FM, SBS 러브FM '붐의 붐붐파워' 방송에 참여하지 못해 모모랜드 주이가 일일 DJ로서 붐의 빈자리를 채웠다. 이후 붐은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1일 '뽕숭아학당'과 '아내의 맛' 팀이 함께 방송을 준비하면서 '아내의 맛' 출연진들 역시 줄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이에 박명수도 이날 DJ를 맡고 있는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자리를 비우게 됐으며,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적, 서장훈 측은 이찬원과 스타일리스트가 겹쳐 선제적 대응을 취했다. 이적은 이날 예정된 SBS 파워 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스케줄을 급히 취소했고, 서장훈은 이날 JTBC '아는형님' 녹화에 불참했다.

이찬원 확진의 후폭풍으로 하루 내내 팬들도 가슴을 졸이고 있는 상황. 밀접 접촉이 불가피했을 '미스터트롯' TOP6와 방송 출연진들을 향한 걱정이 쏟아지는 가운데, 향후 검사 결과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