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POP이슈]"100포기 실화" 이정현, 마스크 없이 김장 모임→논란에 사진 삭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정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마스크를 끼지 않고 김장 모임을 가져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9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장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정현은 사진과 함께 "온 가족모여서 김장 으음. 울 아부지가 눈 감은 사진만 찍어주셨네여..ㅋㅋㅋ 엉망진창 패션으로 배추 100포기 담근 거.. 실화입니다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이정현은 "남은 배추로 굴새우 배춧국에 흰 쌀밥. 그리고 푹 삶은 돼지고기에 남은 김치 소를 넣고 절인 배춧잎에 싸서 보쌈으로 마무리. 모두 즐거운 김장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이정현은 온 가족과 둘러앉아 김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정현은 김치소를 넣는 도중 맛을 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문제는 이정현이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는 점이다. 이정현과 함께 김장을 하고 있는 가족들은 모두 마스크를 쓰고 있는 상황. 그러나 이정현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김장을 하고 있다. 사진 속에서는 이정현의 마스크를 찾아볼 수 없다.

이에 팬들은 이정현을 걱정했다. 이정현이 김장을 하는 것은 좋지만, 마스크 없이 김장하는 것은 잘못된 행동이라는 것.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이정현이 마스크를 쓰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다.

결국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은 이정현을 지적하기에 나섰다. 김장 중 코로나19에 감염될 수도 있고, 혹여 확진자가 나올 경우 김장한 김치를 먹는 것이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이정현은 해당 논란을 인지하고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그러나 대중들은 여전히 이정현에게 실망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편 이정현은 최근 영화 '반도' 등에 출연했으며,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