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단독] 씨엔블루·SF9 찬희 코로나19 검사... '확진' 업텐션 비토와 프로그램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CNBLUE(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과 SF9 찬희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30일 씨엔블루와 찬희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인기가요'에 업텐션과 출연한 씨엔블루 멤버들과 MBC '쇼! 음악중심' MC로 출연 중인 SF9 찬희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인기가요' 제작진은 "어제(29일) '인기가요'에 출연한 업텐션의 멤버 비토가 오늘 아침,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비토는 28일에는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기도 했다.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또한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업텐션 비토 군이 코로나19 양성 판성을 받았습니다"라며 "비토 군은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오늘)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알렸다.

아울러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로 방송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방송 관계자 및 관련 스태프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방송가 내부에서는 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할 것을 대비해 긴장을 놓지 않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