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63747 0202020112764463747 06 0602001 6.2.3-RELEASE 20 스타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484641000 related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이영하, 40여년만에 커플셀카 "우리 사진 찍자"

글자크기
스타투데이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상은 객원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27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40여년만에 청평에 방문해 함께 산책을 하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날 가을 바람을 벗삼아 두 사람은 차분하게 걸었다. 이어 "우리 셀카 찍자"며 이영하가 제안했다. 선우은숙은 "예쁜짓하면서 찍어야지"라며 좋아했다. 두 사람은 예쁜 셀카를 찍고 잠시 걸었다. 선우은숙은 연애시절을 떠올리며 "우리가 40여년만에 청평에 왔다. 그 때 결혼해야지 라고 마음 먹었던거 같다. 자기를 더 좋아하게 됐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선우은숙이 "언제 결혼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냐"고 묻자, 이영하는 "우리가 같이 작품을 했을 때, 맑고 순수하니까 그 모습에 프러포즈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새롬은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며 "관계가 이어진게 아닌데 사랑에 대한 혹은 예뻤던 추억을 아직 여전히 갖고 계신거 같다. 보물상자처럼 보관하고 있는거 같다"며 공감했다.

이후 선우은숙은 다시 한번 산책을 제안했고, 이영하는 "또 얘기를 하자고?"라며 "어디가서 커피 한잔 사서 좀 있자"며 지친 기색을 보여 웃음을 보였다.

한편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