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박하선, 흥행 연타에 "작년 이맘때 눈 뜨기 싫을 만큼 힘들었는데..새삼 감사"[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박하선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

박하선 인스타그램



배우 박하선이 최근 흥행 연타에 기쁨을 드러냈다.

26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100만뷰! 꺄 아이돌 스케줄에서 진짜 아이돌급뷰.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며느라기' 1회 에피소드가 100만뷰를 돌파한 인증샷을 캡처해 올렸다.

이어 박하선은 "제 인스타 프로필에 링크해뒀구요, 언제든지 계속 볼 수 있고 이번주 토요일 아침 10시에 핵사이다 2부가 업데이트 됩니다"라고 깨알같이 홍보하며 "그나저나 진짜 깡 춰야 하네. 보통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때 사진 기자님들이 파파라치 오시는데요. 그때 거기서, 아마 다음주 목요일에 출게요"라고 약속했다.

또한 "진짜 100만 명이 봐주실 줄 몰랐는데..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네요. 그리고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도 당초 12회 정도 계획에서 쭉 이어간다는 또 기쁜 소식이"라며 "얼마 전 누가 '건드리는 것마다 잘 되네요' 하셔서 '에이' 했는데 이런 날이 오네요"라고 기쁨을 드러냈다.

박하선은 "작년 이맘때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만큼 힘든 일이 많았는데.. 새삼 감사한 요즘입니다. 너무 기뻐서 주절주절"이라고 쏟아지는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도 "힘든 일이 있으면 좋은 일이 오기 마련입니다", "꽃길만 쭈욱", "더 멋있어지신 것 같아요", "축하해요. 항상 응원해요" 등 댓글로 기쁘게 응원했다.

한편 박하선은 최근 tvN '산후조리원'에 이어 카카오TV '며느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서는 100만뷰 조회수 공약으로 '깡' 춤을 추겠다고 약속했다.

다음은 박하선 글 전문

축 100만뷰! 꺄

아이돌 스케줄에서 진짜 아이돌급뷰. 감사합니다.

제 인스타 프로필에 링크해뒀구요, 언제든지 계속 볼 수 있고 이번주 토요일 아침 10시에 핵사이다 2부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나저나 진짜 깡 춰야 하네. 보통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때 사진 기자님들이 파파라치 오시는데요. 그때 거기서, 아마 다음주 목요일에 출게요.. #일이이렇게커질줄몰랐어 진짜 100만 명이 봐주실 줄 몰랐는데..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네요.

그리고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도 당초 12회 정도 계획에서 쭉 이어간다는 또 기쁜 소식이.. 얼마 전 누가 건드리는 것마다 잘 되네요 하셔서 에이.. 했는데.. 이런 날이 오네요.

작년 이맘때 아침에 눈이 떠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만큼 힘든 일이 많았는데.. 새삼 감사한 요즘입니다..

너무 기뻐서 주절주절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