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배우 봉태규, 박은석. (사진=SBS 제공) 2020.11.25. photo@newsis.com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배우 봉태규와 박은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봉태규의 소속사 아이디어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iMe KOREA) 측은 25일 "봉태규 배우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박은석도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 소식을 알렸다.
박은석은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셨는데 여러분의 힘입어 이번 위기는 넘겼다"며 "더욱더 경각심을 갖고 열심히 일에 임해보겠다. 더불어 공연에 있어 약속을 지키지 못해 너무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이다.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배우 엄기준은 코로나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전날 보조 출연자 한 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이후 모든 촬영을 중단했다. 이와 함께 "해당 보조 출연자의 경우 한 신에만 출연했으며 동선이 겹친 스태프, 출연자는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헤라팰리스를 중심으로 일그러진 욕망과 함께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다. 배우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등이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