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박지훈,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 발매로 '최애돌' 기부요정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은혜 기자]박지훈,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로 ‘최애돌’ 기부요정 선정

박지훈이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국내외 팬들의 투표로 11월 4일 57,877,349표를 받아 제90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었다.

11월 4일 박지훈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를 발매했다. 박지훈의 컴백을 축하하기위해 팬클럽 메이가 합심해 기부요정을 탄생시켰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GOTCHA'를 들은 팬들은 "오늘만을 기다렸어" "정규앨범으로 나와줘서 고마워"라고 메시지를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박지훈의 이번 앨범은 텐조(Tenzo)의 총괄 프로듀싱과 페노메코(PENOMECO), EB, 펀치넬로(punchnello), 스웨덴세탁소 등의 피처링이 더해져 고품격 '웰메이드 앨범'으로 주목받았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박지훈은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타이틀곡 'GOTCHA'와 수록곡 'Hit it off' 무대를 선보였다.

기부요정으로 등극한 박지훈은 '밀알복지재단'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박지훈은 지금까지 기부천사 3회, 기부요정 7회 총 10회 기부하여 누적 기부금액 500만 원을 달성했다. '최애돌' 총 누적기부금액은 1억 8,200만 원이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 앱에서는 11월 15일까지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 6개 부문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팬들을 위해 다양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