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엠하우스(대표 문정용)가 KT통합상품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T 통합상품권은 하나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KT가 보유한 다양한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용가능 서비스는 총 5가지로, ▲시즌 ▲올레tv ▲KT 와이파이 ▲KT LTE 데이터 ▲KT 전기차충전 서비스다. 기존 모바일 상품권은 지정된 서비스에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KT 통합상품권은 선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남은 잔액을 다른 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KT통합상품권의 사용처를 '쇼핑', '음악', '웹소설' 등의 분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KT 통합상품권은 총 5종(5000원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으로 구성됐다. KT통합상품권 구매는 '기프티쇼'와 기업 고객을 위한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에서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한 티몬, 옥션, 네이버쇼핑 선물하기 등 KT 엠하우스의 20여개 제휴 판매처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KT엠하우스는 KT통합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동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프티쇼 서비스에서 5%, 네이버쇼핑 선물하기와 G마켓, 옥션에서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