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美 빌보드 "CL 신곡 '5STAR', 대선 스트레스 타파해줄 노래" 추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CL이 로맨스 영화와 같은 신곡 ‘5STA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오전 CL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5STA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CL은 DPR크루의 IAN과 함께 연인으로 변신, 행복한 표정으로 춤을 추고 포옹을 하며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CL은 앞서 공개된 ‘HWA’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이번 ‘5STAR’에서는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과연 어떤 뮤직비디오가 공개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STAR’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미국 빌보드에서는 '미국 대선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신곡' 중 하나로 CL의 노래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국 빌보드는 11월 2일(현지 시간) ‘정치적 이슈에서 벗어날 10곡의 쿨한 신곡’이라는 기사에서 CL의 신곡 ‘5STAR’를 제일 처음으로 소개했다. 또한 이번에 발표한 ‘HWA’와 ‘5STAR’가 “CL 예술적 비전을 시기적절하게 상기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전하며, ‘5STAR’에 대해서는 “좀 더 웅장하게 그녀의 목소리를 선보인다”고 평했다.

10여개월의 공백을 깨고 신곡 ‘HWA’와 ‘5STAR’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CL은 오는 6일에는 달달한 로맨스를 느낄 있는 ‘5STA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CL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