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본능적 투혼의 스포츠, 격투기

‘ROAD FC악동’권아솔,매주 금요일 오후7시 아프리카TV ‘격투뒷담화’로 팬들과 소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인환 기자] ROAD FC (로드FC)의 악동 권아솔(34, FREE)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권아솔은 30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스튜디오에서 ‘격투뒷담화’를 생방송을 진행한다.

ROAD FC 라이트급 전 챔피언인 권아솔은 이슈를 몰고 다니는 이슈 메이커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강심장이다. 그동안 대결해온 파이터는 물론, 이외의 파이터들에게도 거침없이 독설을 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에는 ‘가짜사나이’로 유명한 이근을 저격해 주목받기도 햇다.

격투뒷담화 생방송을 통해 권아솔은 격투기 관련 소식, ROAD FC 신인 선수 분석, 가상 매치업, 선수 인터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하며 소통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권아솔이 진행하는 격투뒷담화 생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 내에 권아솔TV(cnrdud12)를 통해 진행된다. 첫 방송은 30일이며, 특별 게스트로 ROAD FC 파이터 이수연(26, 로드짐 로데오)이 출연한다.

권아솔은 “아프리카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팬들에게 여러 주제에 관한 나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하려고 한다. 그동안 격투기 방송에서 들을 수 없었던 소식들을 많이 듣게 될 것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권아솔TV ‘격투뒷담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cado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