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최연소 월드스타' 조르디, 내한무대부터 폭풍성장 근황까지('이십세기 힛-트쏭')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혼성그룹의 특별한 매력들을 안방에 전달한다.

오늘(30일)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32회는 '90년대 싹쓰리! 혼성그룹 힛-트쏭 10'을 주제로, '환상의 케미'를 과시하며 가요계를 누빈 특별한 혼성 힛트쏭들을 대거 소환한다.

특히 이날 '이십세기 힛-트쏭'에는 전 세계를 휩쓸었던 '아기 래퍼' 조르디의 특별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 MC 김희철의 최애 가수이자 월드스타였던 조르디의 1993년 KBS 무대부터 폭풍 성장한 근황까지 '역대급 희귀 자료'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혼성그룹 특집'답게 MC들의 특별한 변신이 준비됐다. 특히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철이와 민아'를 결성, 좌충우돌 케미를 통해 웃음보를 제대로 사냥할 계획. 두 사람은 직접 샵의 '텔미 텔미'와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 무대에 도전하며 폭발적인 흥을 과시할 예정.

'이십세기 힛-트쏭'의 마스코트인 '쏭맨'(임준혁)도 빠질 수 없다. 경악을 부르는 '원조 냉미녀'로의 변신은 물론 MC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쏭맨'의 충격적 무대 예고에 벌써부터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잊고 있던 혼성그룹들의 명곡을 돌아보고, MC들의 특별한 뉴트로 음악 감성을 품은 '이십세기 힛-트쏭' 32회는 이날 오후8시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KBS Joy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