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EPL 리액션] "손흥민과 호흡 정말 좋아, 계속 되길" 환상의 짝꿍 케인의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이번에도 손흥민의 골을 도운 해리 케인이 환상 호흡 비결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번리 터프 무어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에서 번리에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토트넘은 승점 3점을 추가하며 리그 11위에서 단숨에 5위까지 수직 상승했다.

경기 후 해리 케인은 'BBC'와 인터뷰서 "엄청난 경기였다. 번리 전은 힘든 경기다. 계속해서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고 큰 싸움이 있을 것이다. 이런 경기에서 우리가 승점 3점을 쌓아야 리그를 잘 마칠 수 있다"고 말했다.

케인은 올 시즌 손흥민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경기서도 후반 30분 라멜라의 코너킥을 케인이 머리로 돌려놨고 손흥민이 헤딩 결승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챙겼다.

이에 대해서는 "손흥민과 파트너쉽은 정말 좋다. 우리 모두 골을 넣고 어시스트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나와 손흥민은 매우 나이스한 파트너쉽을 이어오고 있고 이것이 계속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러한 호흡을 보일 수 있는 비결에 대해 묻자, 케인은 "손흥민이 뒤에서 뛰어들어갈 때 서로를 이해하는 거 같다. 또한 자신감도 도움이 됐다. 다음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