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추미애 아들 군복무 진실공방

경찰 "추미애 아들 군 복무 특혜 의혹 고발 건, 절차에 따라 수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경찰이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 의혹 관련 수사에 대해 절차에 따라 하고 있다고 밝혔다.

2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추미애 장관 아들 측이 군 복무 특혜 의혹을 제보한 이모 예비역 대령과 이를 보도한 기자·언론사를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고발한 사건을 수사 중이다.

경찰은 최근 이 전 대령을 피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전 대령을 상대로 이번 고발 건과 관계가 없는 군 복무 시절 업무와 관련해 별건 조사를 했다는 일부 의혹도 반박했다.

경찰 관계자는 "변호사 입회 하에 조사를 했고 내용 중 중립성이나 객관성을 의심할 만한 단어가 없었다"며 "조서를 5번 읽었는데 (문제될 만한 내용이)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통상적인 절차에 따라 조사가 진행 중"이라며 "수사 내용과 관련해서 결론을 내릴 만큼 진행된 상황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의 법무부, 대한법률구조공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정부법무공단, 이민정책연구원 국정감사에서 의원질의에 답하고 있다. 2020.10.12 leehs@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