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천윤혜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가 11월2일 컴백을 앞두고 '러브킬라' 콘셉트 화보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콘셉트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파격적인 시스루 셔츠와 블랙 컬러의 가죽 재킷, 스타일리시한 슈트로 그룹이 가진 성숙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이들은 깔끔한 블랙&화이트 컬러로 상반된 아우라를 전하는 동시에, 시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면서 분위기를 압도했다.
밝은 빛이 비치던 앞선 이미지와 달리, 이어진 이미지에서 이들은 어두운 그림자 속에 휘감겨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몬스타엑스는 얼굴 일부만이 어둠 속에서 드러났음에도 숨겨지지 않는 묵직한 카리스마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음악 팬들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콘셉트 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이후에도 콘셉트 포토는 물론, 그룹의 독보적인 섹시함이 담긴 콘셉트 화보와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을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오는 11월 2일 세 번째 정규앨범 ‘페이탈 러브’ 발매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