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런닝맨' 이제훈, 전무후무 만능 '사기 캐릭터'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능 과몰입 '열정'
4년만에 '런닝맨' 출연
예능감+추리력 활약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런닝맨' / 사진 =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런닝맨'에 배우 이제훈이 출격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배우 이제훈과 임원희가 출연한다. '꾼 대 꾼 : 얼굴 없는 도굴왕' 레이스로 꾸며진 '런닝맨'에 출격해 만능 사기캐릭터로 등극하며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제훈은 과거 '런닝맨' 출연 당시, 등장부터 수영장에 입수하며 흰 티셔츠 복근 핏으로 화제가 된 바 있었지만 레이스에서 패해 머드 벌칙을 수행했다. 이후 4년 만에 '런닝맨'에 재방문한 이제훈은 "이전의 설욕을 하기 위해 나왔다"며 당찬 포부만큼이나 시종일관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도굴꾼'으로 분해 능청스럽게 상황극을 이끄는가하면, 흙속에 묻힌 진품 도자기를 찾아내는 미션에서는 실제 흙 맛을 보는 과몰입으로 현장의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30대 남성들의 연애 심리를 맞히는 연애 앙케트 미션에서는 화난 여자친구의 마음을 풀어주는 필승법을 공개해 이 시대 스윗남으로 등극했고, 팀 족구 미션에서는 스윗한 모습과는 정반대되는 파워풀한 운동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열혈 추리 실력까지 뽐내며 예능감X운동실력X추리력을 모두 갖춘 만능 사기캐릭터로 등극했다.

배우 이제훈, 임원희가 출격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꾼 대 꾼 : 얼굴 없는 도굴왕' 레이스는 25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