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천윤혜기자]가수 이하이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만났다.
AOMG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이하이&이루마의 '홀로', 'Sunset Bird'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복합문화공간 오드포트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 속에는 이루마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에 맞춰 감미로운 목소리로 ‘홀로’를 부르는 이하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하이는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로 노래를 열창하며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홀로’와 ‘Sunset Bird’를 절묘하게 매치시킨 이루마는 독보적인 연주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이하이와 이루마가 함께한 첫 음악 작업으로, 이하이의 '홀로'와 이루마의 'Sunset Bird' 라이브가 동시 공개됐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추워진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이하이의 '홀로'와 이루마의 'Sunset Bird'를 새롭게 한 번 더 감상해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했다.
AOMG 소속 아티스트 이하이는 지난 7월 AOMG 합류와 동시에 혼자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싱글 ‘홀로’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빌보드 클래시컬 차트에서 20주 이상 1위를 차지했으며, 카네기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를 매년 전석 매진시키는 등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사진 = AOMG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