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신인 가수 CHE가 첫 앨범을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다.
CHE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Bright (브라이트)(Feat. sogumm, BewhY)’를 발매한다.
힙합/R&B 장르의 곡 ‘Bright’는 묵직한 리듬과 소리로 유발되는 공간감이 버추얼한 감각을 표현, 생동감 넘치는 미래지향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CHE는 허전함, 그리움, 방황, 고뇌 등 다양한 감정이 교차할 때 이 곡을 만들며 마음을 치유했다. 본인과 비슷한 아픔을 겪고 있을 사람들에게 이 곡으로 응원과 치유 그리고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피처링으로는 AOMG 소속 아티스트 sogumm(소금)과 Mnet ‘쇼미 더 머니 9’ 프로듀서로 다이나믹 듀오와 한 팀으로 출연 중이며,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BewhY(비와이)가 참여했다. 빛과 소금이 만나 어두운 세상을 밝히고, 세상을 깨끗하게 하듯 sogumm (소금) 특유의 허스키하고 소울풀한 보컬 및 가사로 마음을 치유하고, BewhY (비와이)의 독특한 보이스와 귀에 박히는 랩으로 곡의 정점을 찍었다.
유니크한 보이스 컬러와 국내에서 찾아볼 수 없는 감각적인 음악을 만들어 내는 CHE는 ‘Bright’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구사하여 리스너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입증된 실력파 신예 CHE의 첫 번째 싱글 ‘Bright (Feat.sogumm, BewhY)‘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 EGOGroup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