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어게인TV] '경우의 수' 김동준, 옹성우에 경고..."뻔뻔하고 염치 없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JTBC '경우의 수'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김동준이 옹성우에게 경고했다.

24일 밤 11시 방송된 JTBC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 육정용/극본 조승희)8회에서는 이수(옹성우 분)와 온준수(김동준 분)의 신경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경우(신예은 분)연과 온준수는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며 연애초의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데이트를 마치고 온준수는 경우연을 집까지 데려다 줬다. 온준수는 경우연에게 촬영이 언제 끝나냐 물으며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경우연은 왜냐고 물었고 온준수는 "언제까지 대표님이라 부를거냐"고 말했다. 이에 경우연은 "저를 우연씨라고 부르니까 준수씨, 아니면 자기야, 통상적으로 오빠"라고 물었다. 이에 온준수가 미소를 짓자 경우연은 "왜 남자들은 오빠 소리를 그렇게 좋아하냐"고 물었다.

이에 온준수는 "좋아하는 사람이 부르니까 좋은거다"며 "얼른 들어가라"고 말했다. 집으로 들어온 경우연은 귀걸이를 정리하다 잃어버린 귀걸이가 걸려있는 것을 봤다. 경우연은 이때 이수가 귀걸이 한 짝을 찾아준 것을 기억했다.

한편 이수와 온준수는 경우연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이수는 온준수에게 "경우연(신예은 분)만 만나면 대표님이 불필요한 사은품 처럼 온다"고 말했다. 이에 온준수는 "불필요한 사은품은 이수 씨 같다"며 "나랑 우연 씨 연애하니까 친구만 하라"고 말했다.

이에 온준수는 이수에게 "왜 관계에 이름이 있는 줄 아냐"며 "딱 그 이름 안에서만 행동하라고"며 경고했다. 이에 이수는 "싫다면"이라고 맞섰고 온준수는 "경우연 앞에서 사라져라"며 "너무 뻔뻔하고 염치 없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