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옹성우, '경우의 수' OST 직접 부른다…'왜 몰랐었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늘 오후 6시 발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옹성우가 부른 JTBC 금토극 '경우의 수' OST '왜 몰랐었을까'. (사진 = 모스트콘텐츠·콘텐츠지음 제공) 2020.10.24.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경우의 수'에 출연 중인 그룹 '워너원' 출신 배우 옹성우가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른다.

24일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옹성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금토극 '경우의 수' OST '왜 몰랐었을까'를 발매한다. 옹성우는 이 드라마에 사진작가 '이수' 역으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왜 몰랐었을까'는 '경우연'(신예은 분)을 향한 마음을 뒤늦게 깨달은 이수의 진심이 담긴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고백하듯 말하는 도입부로 시작해 후반으로 갈수록 치닫는 감정선의 흐름이 애절함을 배가시킨다.

이 노래는 '경우의 수' 음악감독이자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등 인기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한밤이 만들었다. 경우연을 향한 이수의 간절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청춘 로맨스를 그렸다. 옹성우와 신예은을 비롯해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동준이 출연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