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에픽게임즈 스토어,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등 ‘할로윈 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인기 게임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하는 할로윈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11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마피아 트릴로지(15%),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30%), 모탈 셸(20%) 등의 신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문명6(75%), 월드워Z(60%), 보더랜드3(50%), 레드 데드 리뎀션 2 얼티밋 에디션(40%) 등 블록버스터 게임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레이어스 오브 피어2와 코스튬 퀘스트 2를 준비했다.

레이어스 오브 피어 2는 탐색과 스토리에 집중한 일인칭 심리 호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여객선에서 벌어지는 영화 촬영에서 주연을 맡아 수수께끼 같은 감독의 요청에 따라 움직이는 헐리우드 배우가 되어 영화 촬영용 세트가 된 여객선의 내부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탐색을 펼쳐야 한다.

더블 파인이 개발한 코스튬 퀘스트2는 할로윈 어드벤처인 코스튬 퀘스트의 후속작으로, 으스스한 시간 여행 풍경을 탐험하는 턴제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전사로 변신하는 귀여운 의상을 입고, 크리피어 트리트 카드를 수집해 위생에 집착하는 악당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할로윈을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인기 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할로윈 세일’을 준비했다”며 “신작 게임들부터 블록버스터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가에 만나보시고, 할로윈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료 게임들도 다운로드받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건호 기자 scoop3126@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