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팝업★]홍현희♥제이쓴, 결혼 2주년 기념 1021만원 기부 "좋은 날 기부하자는 약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홍현희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2주년 결혼기념일을 기념해 1021만 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베풀었다.

22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제이쓴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홍현희와 제이쓴은 다양한 콘셉트로 포즈를 취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유쾌함도 엿보여 이들의 밝은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홍현희는 이와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21만 원을 후원했다는 내역이 담긴 후원증서를 공개했다. 2주년 결혼기념일에 맞춰 그 날짜만큼의 액수를 기부한 것. 그는 사진들을 공개하며 "매 결혼기념일마다 꼭 사진으로 남기자는 남편말에 우리만에 특별한 웨딩촬영 그리고 좋은날 꼭 기부하자라는 둘만의 약속도 너무너무 행복하다 #20181021"라는 글을 덧붙였다.

두 부부에게 특별한 날 이들은 웨딩촬영을 하며 행복한 순간을 기억한 것으로 그치지 않고 선행을 베풀었다. 이런 기부 활동으로 홍현희, 제이쓴의 2번째 결혼기념일은 더욱 빛이 났다.

이들 부부의 착한 마음씨에 팬들 역시 응원을 보내고 있다. 조금 더 의미 있는 결혼기념일을 만든 두 부부. 늘 방송에서 시원한 웃음을 주던 이들이 화면 밖에서까지 따뜻한 마음씨로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는 모습에 박수갈채가 이어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