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임시완, 2번째 코로나 검사 음성…"잘 이겨내 봅시다"

뉴시스 이호길 인턴
원문보기

임시완, 2번째 코로나 검사 음성…"잘 이겨내 봅시다"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서울=뉴시스] 배우 임시완. (사진 = 임시완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우 임시완. (사진 = 임시완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배우 임시완이 두 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임시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연히 음성이다. 걱정하지 마시고, 잘 이겨내 봅시다"라는 글을 올려 몸 상태에 이상이 없음을 전했다.

아울러 인공지능(AI) 스피커와 대화를 나눈 장면을 담은 짧은 영상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임시완이 "코로나는 언제쯤 끝날까?"라고 묻자, 스피커는 "언제인지 잘 알지 못해요"라고 대답했다.

앞서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전날 "임시완이 거주 중인 아파트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확진자와 접촉하지 않아 밀접 접촉자는 아니지만, 예방 차원에서 검사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임시완의 코로나19 검사는 이번이 두 번째다. 그는 현재 촬영 중인 JTBC 드라마 '런 온' 스태프가 코로나19에 확진돼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해주셔서 고맙고 미안하다. 저는 괜찮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아이 엠 오케이(I'm ok)"라는 글을 적은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