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백현·거미·케이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합류 "음원 추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브람스 OST 백현 케이윌 김나영 거미 조유리 백아연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의 초호화 2차 라인업이 드디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4일 "엑소 백현, 케이윌, 거미, 김나영, 아이즈원 조유리, 백아연이 OST 가창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했다"고 밝혔다.

앞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는 음원 강자 태연과 십센치, 첸, god, 헤이즈, 펀치 등이 1차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여기에 또 한 번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가창자로 참여하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21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6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를 발표한 김나영과 22일 Part. 7 '마이 러브(My Love)'를 발매하며 첫 드라마 OST에 도전한 아이즈원의 메인보컬 조유리를 시작으로 2차 라인업에 합류한 가수들의 OST 음원이 곧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특히 OST 발매마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몰입감과 설렘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어 추후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음원 강자'라 불리는 가수들이 대거 합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듣는 재미를 더할 완성도 높은 곡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