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손예진, 정성스러운 팬 선물 인증샷 "여러분 사랑에 문득 뭉클"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손예진이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21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려운 시기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주시는 선물, 꽃, 편지, 케이크들. 항상 잘 받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팬들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어 "일일이 고맙다고 말을 못해서 이렇게 글을 써요. 정말 여러분이 주는 사랑에 문득 문득 뭉클할 때가 있어요. 여러분이 선물을 고르기 전에 편지를 쓰기 전에 얼마나 예쁜 마음으로 준비를 하고 고민을 할 지 느껴져서 그런 것 같아요. 그동안 보내준 선물들 사진을 다 찍어두지 못해서 미안해요"라고 말했다.

또 "집은 항상 여러분이 보내주는 화분과 꽃으로 향기가 가득하고 주위 사람들과 자르기도 아까운 케이크들을 아주 자주 나눠먹어요. 여러분이 주시는 사랑이 너무 커서 그것을 기쁘게만 받아도 될 지 모를 정도에요. 항상 감사하고 잊지 않을게요"라며 "우리 계속 건강 지키면서, 다시 웃으며 깊은 허그를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요. 건강하세요!"라고 글을 맺었다.

손예진은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 차기작 검토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