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박남정 딸' 박시은 "아빠 잇는 가수 될래요"…과거 발언 재조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올해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업걸즈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등 인기 가수들의 히트곡을 배출한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첫 걸그룹인만큼 하이업걸즈에 대한 업계 안팎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하이업걸즈에는 배우 박시은이 첫 번째 멤버로 이름을 올려 주목된다.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며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박시은은 가수로도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다.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시은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아빠 박남정을 잇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어린시절부터 연예계에 데뷔, 남다른 끼를 발산했던 박시은의 지난 몇 년간의 모습을 10(TEN)컷의 사진으로 알아보자.
텐아시아


텐아시아


텐아시아


2014.01 EBS 어린이 드라마 ‘플루토 비밀결사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초등학생 박시은. 아빠 박남정과 붕어빵 외모에 눈길.
텐아시아


2014.11 MBC ‘오만과 편견’으로 연기 도전에 나선 박시은. 배우 백진희의 아역을 맡아 3회부터 열연했다.(사진= MBC, 본팩토리)
텐아시아


2015.10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남다른 끼를 발산한 박시은. 장래희망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박시은은 “아빠 박남정을 잇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사진=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화면)
텐아시아


2015.10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해 귀여운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다.(사진=JTBC ‘유자식 상팔자’ 방송 화면)
텐아시아


2016.04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그룹 빅스의 홍빈과 함께 출연.(사진=SBS)
텐아시아


2017.01 박시은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JYP 관계자는 “박시은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2018.9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종방연에서 성숙미 물씬~
텐아시아


2020.09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첫 걸그룹 데뷔 앞두고 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사진=텐아시아 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