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인스타 |
[헤럴드POP=천윤혜기자]심진화가 한 맥주 브랜드 광고모델 발탁에 기쁨을 표현했다.
3일 오후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백종원, 정인선, 양세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심진화가 한 맥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되자 함께 하며 그 기쁨을 나눈 것으로 보인다.
심진화는 이와 함께 장문의 글을 공개했다. 그는 "광고를 찍었어요"라며 "처음 결정이나고 찍는날까지 이게 진짜인건지 혹시 취소라도 될까봐 조마조마했었어요. 찍은날 광고주님께서 사진을 올려도 된다고 같이 기뻐해주셨는데 뭔가 아끼고 아끼다가 올리고 싶어 오늘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그는 "제가 광고를 찍는다니 저와 20년을 넘게 카스만 마신 내 청송친구들이 제일 기뻐해줬구요~ 저를 아는 사람들은 다들 이런날이 온 걸 같이 감격하며 축하해줬습니다"라며 "사실 제가 주가 되는 촬영도 아니고 단발성이지만 제게는 정말 너무나 큰일이고 경사입니다. 또 말이안된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꿈을 꾸었고 그 꿈이 이루어지는 기적을 맛보았구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큰돈은 아니지만 시골에서 어렵지만 각자의 꿈을 꾸고 있는 제 후배들에게 광고료를 기부할려고 합니다. 어려운시기지만 저는 또 꿈을 꾸려구요"라고 덧붙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심진화는 지난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