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김영희, 다이어트 후 짧은 목에도 美친 미모..성인영화 감독 포스 철철(종합)

헤럴드경제 박서연
원문보기

[팝업★]김영희, 다이어트 후 짧은 목에도 美친 미모..성인영화 감독 포스 철철(종합)

속보
뉴욕증시, 반도체·금융주 반등에 상승 마감…다우 0.60%↑
김영희 인스타

김영희 인스타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개그우먼 김영희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1일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만에 녹화하러 왔습니다~ 로시언니 스타일링~ 날씬 퓨~ 나의 짧은 목, 높디높은 승모, 상체에 붙은 살로 고민 많은 언니"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희는 블랙 원피스에 하이힐을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를 선언한 김영희는 남다른 각선미와 한껏 물오른 여성미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영희 인스타

김영희 인스타



앞서 최근 김영희는 성인영화 감독 데뷔를 선언했다. 이후 한물가서 성인영화 진출했다는 한 유튜버의 부정적 시선에 김영희는 "에로영화 장르를 리스펙하고 건강한 정신으로 본인 일을 사랑하는 친구를 리스펙 하다보니 제가 직접 작품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시작해보려 한다"며 "웃음을 드리는 제 본업은 계속된다. 성인영화 감독도 도전하고 싶은 거다. 하고 싶은 일들 다 도전해보고 싶다"고 응원을 부탁했다.

또 김영희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동갑내기 절친인 10년차 성인물 배우 민도윤을 남자 주인공으로 내세워 성인영화 '기생춘'을 제작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성인영화 감독부터 다이어트까지 새로운 도전을 끊임없이 해 나가는 그의 의지가 눈부시다.


한편 김영희는 지난 2009년 MBC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인간의 조건', '코미디빅리그', '스탠드업' 등에서 활약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