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강소라 결혼 발표-ANS 방치 및 폭언 논란-강지환 사건 반전-김호중 불법 스포츠도박 인정-김원해 허동원 등 연예인 코로나19 확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8월 23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강소라 결혼 발표

배우 강소라가 비연예인 연인과 오는 8월말 결혼을 발표했다.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지난 17일 보도자료를 통해 강소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결혼식은 8월 29일로 예정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 악화돼 예식은 취소했다"고 밝혔다.

2. ANS 방치 및 폭언 논란

ANS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법률대리인 선임과 전속계약 해지 통고를 한 상태임을 밝히며 소속사 ANS엔터테인먼트가 올초 직원을 퇴사시켜 매니저도 없으며 사무실, 연습실도 마련되지 않은 상태로 방치된 상태고 한 멤버 어머니에게 "이 바닥에서 아무것도 못하게 하겠다", "우울증 같은 병 걸리게 하겠다" 등 폭언을 했다고 밝혔다.

3. 강지환 사건 반전

집행유예를 받은 강지환이 상고를 결정한 가운데 CCTV와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공개돼 사건에 반전의 기미가 보이고 있다.

공개된 카카오톡 내용은 사건 발생 특정시간에서도 이뤄졌으며 피해자는 강지환의 집이 좋다, 낮술을 하고 있다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CCTV 화면에서는 만취 상태의 강지환을 옮기는 모습과 피해자들이 샤워를 마치고 하의 속옷만 입은 채 집을 구경하는 장면이 담겼다.

4. 김호중 불법 스포츠도박 인정

가수 김호중이 불법 스포츠도박을 한 혐의에 대해 인정했다.

김호중의 법률대리인 측은 김호중이 자신이 과거 저지른 잘못에 대해 진심으로 뉘우치고 처벌을 받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5. 김원해 허동원 등 연예인 코로나19 확진

배우 김원해, 허동원 등 연이어 연예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김원해와 허동원은 함께 연극 '짬뽕'에 출연하고 있으며 앞서 또 다른 출연자 서성종의 확진 소식에 자진해서 검사를 받았다가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