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공식] 배우 김원해, 코로나19 확진.. 연극 '짬뽕' 관련 2차 감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김원해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김원해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

김원해의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는 2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김원해의 코로나19 검사 양성 판정 소식을 전했다.

더블에스컴퍼니 측은 "김원해가 출연 예정이었던 연극 '짬뽕'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검사 대사자는 아니었지만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고 오늘(20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김원해는 예정된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고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매니저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래는 김원해의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 입장 전문이다.

배우 김원해가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원해는 출연 예정이었던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검사 대상자는 아니었지만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지난 19일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20일 오후 김원해는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검사 결과에 따라 예정된 스케줄을 전면 취소했습니다.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현재 자가격리 중이며 추후 병상이 확보되는 대로 병원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현재 김원해가 출연 중인 연극 '짬뽕'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과 양성판정 결과를 즉시 공유했습니다.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김원해의 매니저 또한 같은 날 검사를 진행했으며, 매니저는 음성 판정을 안내받았습니다.

더블에스지컴퍼니 드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