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배우 허동원, 코로나19 확진…'짬뽕' 서성종에 2차 감염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배우 허동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허동원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20일 "허동원이 코로나19 양성 결과를 받았다"고 밝혔다.

허동원은 출연하는 연극 '짬뽕'의 출연진인 배우 서성종이 지난 19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후 감염 접촉자로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다.

허동원은 19일 2차 감염으로 확인된 상태이며,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 중이다.

소속사는 "허동원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또한 즉시 공유했다"며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음성판정을 안내받았다"고 밝혔다,

이하 에이스팩토리 공식입장 전문.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허동원이 출연하는 연극 '짬뽕'의 출연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허동원은 감염 접촉자로서 19일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후 자가격리 중이었습니다.

19일 오전 허동원의 검사 결과 연극 출연진에게 감염됨 2차 감염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허동원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허동원은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으로 질병관리본부의 연락을 받은 직후 드라마 측에도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검사 진행 상황을 알렸으며, 금일 양성판정 결과 또한 즉시 공유했습니다.

함께 스케줄을 진행한 허동원의 매니저 또한 19일에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음성판정을 안내받았습니다.

위와 같은 사실을 안내 드리며, 허동원은 계속해서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를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