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재] 텐아시아 '스타탐구생활'

[스타탐구생활] 임수향 '낙상 사고 이상無…강철여인 향프로디테'(TEN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배우 임수향이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촬영 도중 당한 낙상사고와 관련해 몸상태에 이상이 없다고 전했다.

임수향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하하 저 괜찮다"라며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내가 가장 예뻤을 때'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임수향이 MBC 새 수목극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촬영 중 낙상사고를 당해 기절, 응급실에 이송됐다고 보도했다.

임수향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상대 배우가 임수향을 안고 뛰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지면서 사고를 당한 것”이라며 "많이 놀랐지만 기절한 것은 아니다. 병원에서 가벼운 근육통 진단을 받고 휴식을 취한 뒤 촬영장에 복귀했다"고 설명했다.

임수향은 19일 첫방송되는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오예지' 역을 맡아 하석진과 호흡을 맞춘다. 이 작품은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형제와 그 사이에서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아래는 예능과 연기를 드나드는 임수향의 지난 활동을 TEN(10)컷의 사진과 함께 알아보자.

텐아시아


2018.07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제작발표회. 차은우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텐아시아


2019.01 JTBC 예능 프로그램 ‘현지 패키지로 세계 일주 – 뭉쳐야뜬다2’에서 집을 최초로 공개.(사진=뭉쳐야뜬다2 방송 화면)

텐아시아


2019.07 tvN 새 예능 ‘개똥이네 철학관’ 첫 회부터 엉뚱 철학가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개똥이네 철학관 방송 화면)

텐아시아


2019.10 MBN 드라마 ‘우아한 가’ 종방연에 참석했다.

텐아시아


2019.10 화보 촬영차 태국으로 출국(바쁘다 바빠)

텐아시아


2019.11 코스메틱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행사에서 팬사인회

텐아시아


2020.02 MBC ‘나 혼자 산다’ 332회에서 지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제주도로 떠난 임수향.(사진=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5 다이아몬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다이아미’의 새로운 뮤즈가 돼 웨딩 시즌 화보를 진행했다.(사진제공=다이아미)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8 MBC 방영 예정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 지수, 하석진, 황승언과 함께 호흡 중. 오늘(19일) 밤 첫 방송된다. (배우 임수향(왼쪽 위부터 차례대로), 지수, 하석진, 황승언 / 사진제공=각 소속사)

사진=텐아시아DB
서예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