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이슈 김호중의 끊이지 않는 의혹들

김호중-전여친 父 출연한 '용서' 영상 삭제…"이번 논란과 무관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호중과 그의 폭행 의혹을 주장한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가 함께 출연한 방송 '용서' 영상이 삭제됐다. 김호중과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가 출연한 EBS 다큐멘터리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 고딩 파바로티 김호중과 양아버지 편은 홈페이지에서 이미 삭제됐다.

'용서'는 화해를 위한 노력을 통해 인간의 본성과 심리의 메카니즘을 밝히고, 진정한 용서에 이르는 길을 제시하는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김호중과 전 여자친구 아버지인 A씨는 2013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EBS는 김호중 편 삭제에 대해 "이미 이번 논란이 있기 전부터 영상이 삭제된 상태였다. (김호중과 관련된) 논란을 의식해 삭제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일반인이 출연한 '용서'의 경우 출연자의 초상권 보호 요청 등 다양한 이유로 종종 삭제되는 경우가 존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용서'에 함께 출연한 김호중과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는 폭행 여부를 두고 갈등을 벌이고 있다. A씨는 전 매니저가 운영하는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딸이 김호중과 교제할 당시 폭언,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와 교제하는 동안 결코 폭행은 없었다.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경찰 조사로 진실을 밝히겠다고 반박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