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조정석♥거미 첫 딸 출산에 축하 물결…옹알이부터 가창력 대박예감[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가 결혼 2년 만에 첫 딸을 품에 안은 가운데 이들에 대한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조정석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6일 스포티비뉴스에 "배우 조정석, 가수 거미에게 새로운 가족이 탄생했다. 거미가 8월 6일 오전에 서울 모 병원에서 첫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며, 두 사람과 가족들은 첫 아기의 탄생에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하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가족이 탄생한 두 사람의 가정에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을 통해 열렬한 축하를 보내고 있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가수 거미와 음원차트,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배우 조정석의 딸인 만큼, '울음소리부터 남다를 것 같다'는 등 뛰어난 가창력을 물려받았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뜨겁다.

스포티비뉴스


조정석과 거미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5년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으며, 공식 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한 코멘트를 전하며 돈독한 애정을 과시해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로 꼽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10월에는 언약식을 갖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1월에는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편 조정석은 지난 5월 말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마무리했으며, 올 연말 시즌2 촬영에 나선다. 거미는 임신 중이던 지난 5월에도 SBS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두 사람은 당분간 산후조리 및 육아에 집중한 뒤 차츰 복귀 준비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