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송혜교, 과감한 클리비지룩도 '완벽'…독보적인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쇼메 코리아, 송혜교와 함께한 '비 마이 러브' 컬렉션 캠페인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쇼메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쇼메 코리아'는 5일 아시아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인 송혜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송혜교와 쇼메는 '비 마이 러브'(Bee My Love) 컬렉션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비 마이 러브'(Bee My Love)는 여름이 가진 특유의 경쾌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내포하는 컬렉션으로, 송혜교의 생동감 넘치고 우아한 매력이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우아한 베이지색 의상에 자연스럽게 묶어 내린 웨이브 헤어를 연출하고, 럭셔리한 반지와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다.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쇼메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우아한 누드톤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다른 화보 속에선 깊게 파인 브이넥 네크라인의 베이지색 의상을 활용한 완벽한 클리비지룩을 연출했다. 네크라인을 따라 길게 늘어지는 액세서리로 화려한 포인트도 더했다.

머니투데이

배우 송혜교/사진제공=쇼메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비 마이 러브 컬렉션'이 상징하는 충실함과 용기, 부지런함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송혜교는 "저는 인생을 대함에 있어 항상 저의 신념을 지키고 또한 무엇인가를 처음 시작했을 때 가졌던 열정을 계속해서 가지려고 노력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런 믿음을 발판으로 항상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자'라고 다짐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충실함과 부지런함은 일을 할 때도 혹은 대인 관계를 맺을 때도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쇼메는 이번 캠페인에서 송혜교를 통해 우아하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그려냈다. 이는 쇼메 메종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그레이스 앤드 캐릭터'(Grace and Character)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