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팝업★]"많이 활동할 수 있도록 치료 중"..권민아, 폭로 한 달 후 밝은 근황(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권민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직접 근황을 전하며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5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2시에 만나 #bntstar 인스타 라이브"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밝은 모습에 팬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그리고 권민아는 인스타를 통해 공지한 듯 곧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에서 그는 팬들에게 "잘 지냈다. 지금 꽃길을 걷고 있다"고 인사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 많이 활동하겠다. 소통도 자주 할 거다.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많이 활동할 수 있도록 치료도 하고 있다. 차근차근 좋아하는 활동을 하면서 배우로도 활동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달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AOA 활동 시절 약 10년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사실을 폭로했다. 그는 극단적인 선택까지 시도했었다는 이야기로 충격을 안겼고 결국 지민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민의 AOA 탈퇴와 연예활동을 중단 소식을 전했다.

약 일주일 뒤 권민아는 "앞으로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제가 차근차근 치료도 잘 받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꼭 빠른 시일 내에 돌아오겠다"며 자신을 걱정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권민아는 이후로도 자신의 근황을 SNS에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그리고 오늘(5일)은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의 응원은 쏟아지고 있다. 권민아가 이번 아픔을 극복하고 활발하게 활동하기를 바라는 목소리가 이어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