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장성규, 수재민에 5000만원 기부 "조금이나마 위로 되길 바랍니다"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준형 기자] 8일 오후 서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 대회의실에서 방송인 장성규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대한민국 아동, 청소년의 인성 함양을 위해 올해 5회째 개최해오고 있는 '전국감사편지쓰기 공모전' 홍보대사에 방송인 장성규가 위촉됐다. 장성규는 둘째 득남과 어린이날을 맞이해 후원금 6000만원을 재단에 기부했으며 이는 어린이 인권보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장성규가 이제훈 어린이 회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심언경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호우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장성규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우 피해를 입으신 전국의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장성규가 희망브리지 재해구호협회에 5,000만 원을 입금한 내역을 캡처한 것. 장성규의 꾸준한 선행에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멋지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장성규는 지난해 4월 강원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1,000만 원을 쾌척했고,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으로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지난 5월 둘째 득남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6,000만 원을 기부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됐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장성규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