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진태현♥박시은, 장애 아동 가정 기부 미담 "아직은 아름다운 세상"[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진태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진태현이 장애 아동에게 도움을 준 사연을 공개했다.

28일 오전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지를 공개했다.

해당 편지에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에게 지원을 받은 한 아이의 어머니가 이들 부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내용이 담겨 있다.

진태현은 이와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저희 부부가 코로나로 생계가 어려운 장애 아동가정들에 기부를 했었다"며 "물론 우리 동상이몽 가족들과 이태란 유선 박탐희 선배님들과 함께한 여은바 바자회 (수익) 전액도 함께 포함이고 6명의 천사 같은 아이들의 의료비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희가 대표로 이런 편지를 받는다는 게 부끄럽지만 우리 모두가 어려울 때 서로 돕는다면 아직은 아름다운 세상이 아닐까 해서 이렇게 공유한다"고 덧붙이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한편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한 바 있다.

이하 진태현 글 전문

저희 부부가 코로나로 생계가 어려운 장애 아동가정들에 기부를 했었습니다.

물론 우리 동상이몽 가족들과 이태란 유선 박탐희 선배님들과 함께한 여은바 바자회 (수익) 전액도 함께 포함이고요

6명의 천사 같은 아이들의 의료비를 지원했습니다

그중에 가장 시급했던 주영이

맥쿤알브라이트 증후군으로 너무 고생했는데

잠시나마 숨통이 트였다니 다행입니다

저희가 대표로 이런 편지를 받는다는 게 부끄럽지만 우리 모두가 어려울 때 서로 돕는다면 아직은 아름다운 세상이 아닐까 해서 이렇게 공유합니다

주영아 주영이 어머님 그리고 5명의 가족들

파이팅 힘내세요

기도로 멀리서 응원할게요^^

#코로나 #이제그만

#우리많이 반성했으니

#물러가주렴

#박시은진태현부부

#이태란 #유선 #박탐희

#동상이몽 #가족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