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하선호, SNS에 '94년생 남아' 사진 공개했다 삭제

뉴시스 이수민 인턴
원문보기

하선호, SNS에 '94년생 남아' 사진 공개했다 삭제

속보
김정은 "국가안전보장정책 추호의 변화 없어…주권안전 건드릴 땐 반드시 보복공격"
[서울=뉴시스] 래퍼 하선호. (사진 = 하선호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래퍼 하선호. (사진 = 하선호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엠넷 서바이벌 '고등래퍼' 출신 가수 하선호가 SNS에 커플 사진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하선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요즘 베이비시팅하는 94년생 남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선호가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한 남성과 커플티를 맞춰 입고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남성이 하선호의 가슴에 손을 얹은 채 포즈를 취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특히 "94년생 남아"라는 표현에서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나이 차이를 지적하며 문제를 제기했다. 사진 속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이 1994년생이 맞다면 만 26세이고, 하션호는 2002년생 올해 만 18세로 미성년자이기 때문.

해당 사진은 곧 삭제됐지만, 한 누리꾼이 이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캡처해 올리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이후 별다른 해명은 하지 않고 있다.

한편 하선호는 엠넷 '쇼미더머니6', '고등래퍼3'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MBC 웹예능 '힙합걸Z'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