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한소희 어머니 채무 논란

한소희 母, 채무 불이행 의혹 "곗돈 들고 잠수... 전화번호도 바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한소희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한소희 모친으로 추정되는 인물로부터 돈을 떼였다는 피해자가 등장했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서 작성자 A씨는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그 연예인 엄마가 하는 계를 들었다. 2016년 9월 (곗돈을) 타는 날 그 연예인 엄마가 잠수를 탔다"며 "경찰서에 고소한다고 했더니 연락이 왔다. 곗돈을 본인이 다 썼더라. 고소하겠다는 걸 다른 사람들이 말려서 차용증 받고 다달이 갚겠다 했는데 전화번호까지 바꾸면서 저한테는 연락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A씨는 "이젠 그냥 돈이고 뭐고 그 사람 벌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그 연예인 TV에서 볼 때마다 너무 화가 나고 '내 돈으로 저렇게 뜬 건가?' 이런 생각밖에 안 든다. '난 이렇게 망가졌는데 저 연예인은 엄마가 사기 쳐도 잘 나가는구나'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A씨는 "다달이 갚으라는데도 4년 동안 몇 달에 한 번씩 30만 원, 10만 원씩 갚는 식이었다. 이번에 '부부의 세계'에서 그 연예인이 나와서 연락하니 연락처도 바꾼 상태였다"며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연락처 알아내서 연락하니 이젠 딸이랑 연락 안 한다고 그 뒤로 또 준다 준다 하면서 쌩까더라"라며 한소희의 엄마로 추정되는 인물과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문자 메시지에서 A씨는 "3년 동안 많이 봐 드린 것 같다. 그냥 바로 입금해라. 1,256만 원인데 그냥 1,200만 원만 보내라. 안 그럼 인터넷에 제가 곗돈 누구한테 사기당했는지 글 올릴 것"이라고 말했고, 이에 연예인의 모친은 "많이 기다려 준 거 알지만 진짜 지금은 방법이 없다. 아이도 하도 언니 빚쟁이들이 전화해서 협박하고 해서 지금은 거의 안 보고 산다"며 "네가 꼭 아이를 망가뜨려야겠다면 언니도 어쩔 도리는 없지만 언니도 남의 돈 갚으려고 여기까지 왔다. 파산하지 않았고, 이제 갚아야 하는 것도 알고 있다. 너의 고통도 미안하게 생각하고. 하지만 해결하는 게 우선이잖니. 언니 번복하지 않을게. 다음 달까지 시간 달라. 그때 약속 안 지켜지면 그때는 네 뜻대로 해도 늦지는 않잖니. 부탁한다"고 답장했다.

이와 관련해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