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한소희 어머니 채무 논란

한소희, 母 '빚투' 의혹 "딸 성공하면 한방이라더니…곗돈 들고 잠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가 빚을 갚지 않았다는 이른바 '빚투' 의혹에 휘말렸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으로 "딸이 잘 나가면 한방이라며 주겠다고 해놓고선 돈을 갚지 않았다"는 한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을 쓴 A씨는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그 연예인 엄마가 하는 계를 들었다. 2016년 9월 (곗돈) 타는 날 그 연예인 엄마는 잠수를 탔다. 경찰서에 고소한다고 했더니 연락이 왔다. 돈이 없다더라. 곗돈을 본인이 다 썼더라. 고소하겠다는 걸 다른 사람들이 말려서 차용증 다달이 갚겠다 하는데 전화번호까지 바꾸면서 저한테는 연락이 없더라"라고 주장했다.

딸이 잘 나가면 한 방이니 주겠다고 해서 딸의 소속사까지 찾아갔다는 A씨는 "이젠 돈이고 뭐고 그 사람 벌 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그 연예인 TV에서 볼 때마다 너무 화가 나고 '내 돈으로 저렇게 뜬 건가' 이런 생각밖에 안 든다. 난 이렇게 망가졌는데 저 연예인은 엄마가 사기 쳐도 잘나가는구나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저렇게 잘 나가는데 내 돈 좀 해결해 주지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라고 했다.

스포티비뉴스

'부부의 세계' 이후에도 연예인 어머니에게 연락했다는 A씨는 "'부부의 세계'에서 그 연예인이 나와서 연락하니 연락처도 바꾼 상태였다.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연락처 알아내서 연락하니 이젠 딸이랑 연락 안 한다고 그 뒤로 또 준다 준다 하면서 무시하더라"며 "이젠 돈이고 뭐고 그 연예인 엄마가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지 알았으면 좋겠다"고 3년 동안 10만 원만 갚았다는 내용이 담긴 연예인 엄마와 나눈 문자 메시지 내용도 공개했다. 이 글을 쓴 A씨는 한소희라고 지목하지는 않았지만 '부부의 세계' 이후 '스타가 된 연예인'이라고 설명해 당사자가 한소희라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확인되지 않은 소문 확산에도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는 외부와의 연락을 끊은 채 묵묵부답을 지키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