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한소희 어머니 채무 논란

한소희 엄마, 딸 앞길에 먹칠을…또다시 부모의 '빚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의 엄마가 돈을 갚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빚투' 논란에 휘말렸다.

지난 18일 네이트판에서는 '부부의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 A씨는 "최근 방송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배우의 모친이 사기꾼이다.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그 연예인의 어머니가 하는 계를 들었고 한 달에 245만 원씩 넣었다. 그런데 2016년 9월 곗돈을 타는 날 그 사람이 잠적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경찰에 고소한다고 하니 연락이 왔다. 돈을 다 써서 없다며, 차용증을 쓰고 매달 돈을 갚겠다고 했는데 안 주더라. '딸이 잘나가면 한 방이니 주겠다'는 말까지 했다. 현재 970만 원이 남았다"며 메시지 캡처본도 공개했다.

해당 글이 논란이 된 후 한소희가 지목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추측성 댓글은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자 A씨는 "자식의 인생까지 망치지 말라는 댓글을 읽었다. 그 어머니는 이혼하고도 딸이랑 계속 만났고 연락도 했던 걸로 알고 있다. 나는 사기당한 후 그 사람에게 닦달하거나 욕 한번 한 적 없다. 딸한테 대신 갚으라고 한 적도 없다"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