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노우진 사과, 음주운전 입건에 "명백한 잘못…반성하며 자숙할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개그맨 노우진(40)이 음주운전으로 적발, 입건됐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 15일 오후 11시 20분쯤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한 혐의로 노우진을 입건했다고 17일 밝혔다.

노우진은 음주운전 의심 신고를 받은 경찰에 추격을 받다 성산대교 인근에서 검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검거 당시 노우진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85%로 면허취소 수치를 크게 웃돌았다고.

노우진은 사건 보도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수요일 저녁 음주를 하고 한 순간의 부족한 생각을 떨치지 못하고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고 알렸다. 이어 “변명의 여지없이 이번 일 명백하게 저의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었다”고 전했다.

노우진은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이며 "반성하며 자숙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우진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의 ‘달인’ ‘뮤지컬’ ‘봉숭아학당’ 등 코너에 출연했다. 특히 '달인' 코너에서 김병만 옆 수제자로 이름을 알렸다.

노우진은 2013년 방송사 PD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현재 유튜브 ‘노우진tv’를 운영 중이다.

<다음은 노우진 입장 전문>

지난 수요일 저녁 음주를 하고 한 순간의 부족한 생각을 떨치지 못하고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이번 일 명백하게 저의 잘못된 행동이었으며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일이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겠습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