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김기방, 결혼 3년만 아빠된다..아내 김희경 임신 발표+초음파 사진(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희경 인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기방 아내 김희경이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15일 배우 김기방의 아내 패션브랜드 CEO 김희경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희바리입니다. 제가 엄마가 된데요! 엄...마라니! 임신이라니?? 낯설고 떨리지만 설레기도 하네요. 예전에 안좋은 경험을 한 번 겪은지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차일피일 미루다 가족들과 지인들에게까지도 임신소식을 계속 알리지못하고 이제야 소식 전하게 되었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태명은 오빠와 제가 좋아하는 색깔을 담은 그린이 라고 지었답니다. :) (사진은 그때 아니면 못 볼 #젤리곰 시절 ㅋㅋ) 아직 부모가 된다는게 실감이 나진않지만 열심히 적응해볼게요. 그린이가 뱃속에서 건강하게만 자라주길"이라는 글과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김기방과 화장품 브랜드 부대표 김희경은 지난 2017년 9월 결혼했다. 임신은 약 3년 만이다.

#다음은 김희경 글 전문

안녕하세요.

희바리입니다. 제가 엄마가 된대요! 엄...마라니! 임신이라니?? 낯설고 떨리지만 설레기도 하네요. 예전에 안좋은 경험을 한 번 겪은지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차일피일 미루다 가족들과 지인들에게까지도 임신소식을 계속 알리지못하고 이제야 소식 전하게 되었어요.

태명은 오빠와 제가 좋아하는 색깔을 담은 그린이 라고 지었답니다. :)

(사진은 그때 아니면 못 볼 #젤리곰 시절 ㅋㅋ) 아직 부모가 된다는게 실감이 나진않지만 열심히 적응해볼게요. 그린이가 뱃속에서 건강하게만 자라주길..

지금처럼 좋지않은 시기에 지쳐있을 모든 임산부들, 엄마미들 격하게 응원합니다. 잘 견뎌보아요. 우리!!

#그린이 #임밍아웃 #임산부그램 #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