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 포스터…재벌가 며느리→살인자 '시선 압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유리 '거짓말의 거짓말' 지은수 役
친딸 찾기 위해 거짓말
연정훈과 얽히고설킨 관계
9월 4일 첫방송


텐아시아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 사진제공=채널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제작 래몽래인)은 친딸을 되찾기 위해 인생을 건 거짓말을 시작한 한 여자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이유리는 극 중 재벌가 며느리에서 한순간에 남편 살해범이 되는 지은수로 변신한다. 특히 그녀는 자신의 딸을 되찾기 위한 어떤 고난과 역경도 처절하게 맞서는 가슴 절절한 모성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처연한 눈빛으로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이유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예기치 못한 사건들로 인해 큰 어려움을 맞이한 지은수의 깊은 슬픔과 애절함이 고스란히 묻어있다. 여기에 '내 인생을 건 위험한 거짓말'이라는 문구는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예측 불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그녀 앞으로 방송기자 강지민으로 분한 연정훈이 스치듯 지나가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거짓말의 거짓말'은 포스터만으로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이유리의 명품 연기, 그리고 연정훈과의 얽히고설킨 관계까지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거짓말의 거짓말'은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한 한편, 오는 9월 4일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온라인 독점 공개 할 예정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