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한살차이, KBS2 '위험한 약속' OST '내 맘은 한번도 이별인적 없어' 애절한 감성 호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가 애절한 매력의 OST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담백한 보이스로 맣은 사랑을 받아 온 한살차이가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내 맘은 한 번도 이별인적 없어' 음원으로 진한 감성을 보여주었다.

지난 11일 공개된 신곡은 이별 후 가슴으로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절박한 마음을 애절한 가사로 담아냈다. '내 맘은 한번도 이별인적 없어 / 그냥 잊으라고 말하면 넌 맘처럼 되니 / 눈물만 또 흘러 널 볼 수도 없게 / 내가 안쓰럽지도 않니 제발 돌아와'라는 표현처럼 야속함에 가슴 아픈 심경이 절절하게 스며들었다.

한살차이의 보컬 임성희의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성이 슬픔을 극대화 해 노래를 듣기만 해도 극중 이별한 남녀의 모습이 그려지는 곡이다. 수많은 명품 보컬리스트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연출 김신일, 극본 마주희)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 다시 만나 벌치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