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미우새` 김희철, "외모 필요없어 자신감 중요해"... 이호철 "임원희 형이랑 그러면 깡패인 줄 알아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김희철이 임원희 후배 이호철에게 연애 조언을 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임원희 후배 이호철에게 연애 조언을 하는 김희철의 모습을 그렸다.

임원희는 "너 그러다가 내 나이가 된다"고 이호철을 걱정했다. 김희철은 "그래도 원희 형은 갔다 왔잖아"라고 말했다. 이어 "외모 하나도 필요 없어. 자신감이 중요해"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럼에도 김희철은 자신감론을 설파했다. 이에 이호철은 "잘생긴고 당당했으니까 그렇지"라며 "우리가 그러면 깡패인줄 알아요"라고 했다. 임원희는 "나는 아니지"라고 선을 긋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호철이를 오늘 처음 보니까 한 5분만 대화하잖아? 그럼 너에게 빠져"라고 이호철의 자신감을 높였다. 이어 "뜬금없이 날리는 멘트가 중요해"라며 이호철에게 조언을 건넸다. 이호철은 "거절 당하면 어떡해요"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임원희는 "아무것도 안하느니 고백하고 상처 받자"고 제안했다. 김희철은 "호철아 자신감을 갖자"고 말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