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콜드, '편의점 샛별이' 다섯번째 OST '보물' 공개…작사-작곡 참여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Colde(콜드)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다섯 번째 OST에 참여했다.

콜드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다섯 번째 OST ‘보물’이 오늘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보물’은 기타와 하프의 조화가 매력적인 R&B곡으로 보물처럼 소중한 사람을 주제로 담았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비트와 콜드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보물’은 드라마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콜드는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곡을 작사, 작곡하여 진정성을 더했다. 콜드는 극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명품 OST를 탄생시키며 ‘대세 프로듀서’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난 2016년 그룹 offonoff(오프온오프)로 데뷔한 콜드는 싱글 앨범 ‘bath(배스)’ 발매 이후 ‘마음대로’, ‘와르르’, ‘없어도 돼’ 등의 곡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특히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협업하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콜드는 최근 엑소 백현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바 있다.

콜드는 CF부터 드라마 OST까지 활발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며 독보적인 행보를 계속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를 설립한 콜드는 소속사 CEO로 활동하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는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의 ‘1+1 꿀조합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편의점 점장 최대현 역을 맡은 지창욱과 알바생 정샛별 역을 맡은 김유정은 코믹과 진지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

한편, 콜드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의 다섯 번째 OST ‘보물’은 오늘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모스트콘텐츠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